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케어닥 고객센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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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엇이든 편하게 물어보세요.

고객센터 운영시간

운영시간 09:00 ~ 18:00

점심시간 13:00 ~ 14:00

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  • 케어코디(간병인)은 보험에 가입되어 있나요?

    케어닥의 모든 케어코디(간병인)는 간병인 배상 책임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.
  • 돌봄(간병) 신청 후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돌봄(간병) 신청 완료 후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 1. 돌봄(간병)에 지원한 케어코디(간병인)가 발생할 경우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. 2. 알림을 확인하신 후 케어닥 앱에 접속하시면 지원한 케어코디(간병인)의 프로필 정보를 확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3. 지원한 케어코디(간병인)와 돌봄(간병)을 진행하시고 싶으신 경우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. [추가 안내] 1) 케어닥 앱에서 [내 예약] 메뉴를 통해 신청하신 돌봄(간병) 신청건의 현재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2) 케어코디(간병인) 섭외는 신청해 주신 돌봄 시작 시간 기준으로 1시간 전까지 진행됩니다.
  • 케어코디(간병인) 식사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간병비에는 케어코디(간병인)의 식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단, 일부 병원 또는 병동의 경우 자체 운영규정에 따라 별도의 식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이용 가능한 지역이 어디인가요?

    병원간병·집에서 간병은 전국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방문요양, 가사돌봄, 방문재활운동, 외출동행 서비스의 경우 서울 및 경기도, 인천광역시 등 일부 지역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선불 결제인가요?

    케어닥의 서비스 비용은 선불 결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.
  •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나요?

    현재 제공하는 결제 방식은 카드이며 현금영수증 발행은 진행하지 않고 있지 않습니다. 또한, 케어닥은 간병 인력 알선업의 면세 사업자로 현금영수증 발행 의무 업체가 아닙니다.